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빈펄리조트] 빈펄 나트랑 베이 리조트&빌라 : 디럭스 트윈룸

by zoy_ 2018. 5. 11.
반응형

나트랑 깜란공항에서 네이버카페 산티아고에서 공항 픽드랍 신청함!

기사님이 우리 픽업해주셔서 나트랑 빈펄베이까지 안전하고 시원하게 고고~

공항에서 나트랑 시내까지는 대략 40분 걸림 ㅠㅠ 도로 아우 정말 레알 꾸불꾸불

푸켓 같아....



한참을 달려 도착한 나트랑빈펄 스피드보트 선착장.

짐 던져놓고 쳌인아닌 쳌인을 하고 (디파짓 걸어야함!)

택시타구 나트랑 센터로 고고~!

웰컴티는 갔다주고 요렇게 다과는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셀프로.


다시 돌아와서 아까 하지 못한 쳌인을 시작함.

호텔 리셉션에서 부터 영어가 힘들...^^

트윈베드로 요청을 하고 조금 기다리다 보니 카드를 준댱.

카드를 받고 얼굴 찍으러 감.ㅋㅋㅋㅋㅋ


얼굴도 찍고 보트가 30분에 한대 있으니까 보트시간을 기다리면

사람들 우루루갈때 같이 섞여서 가면 됨.




벌써부터 설레이는 샷.
케이블카와 할리우드 사인같은 빈펄싸인 그리고 관람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개 좋아ㅏㅏㅏㅏㅏ꺄아아ㅏㅏㅏㅏ



보트에서 내리고 호텔입구에서 지급받은 카드색을 보여주면 버기카 탑승 구역이 나뉜다.

방 배정은 여기서 받구 짐은 올려 보내줌

크으으응 좋아.



야외 테라스 흡연 가능. 빨래 건조 불가능.

하지만 다들 말림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테이블과 의자에...

캐리어 각각 펼쳐도 공간 낙낙하니 좋으다.




매일밤 모엣샹동과 빠빠빠비어를 쳐묵쳐묵




버기카 시간표 참고!



체크인할때 디파짓 요청함.

달러로 지불하면 돌려받을때는 동으로 준다고한다.

그래서 카드로 했는데 왜 아직까지 취소를 안해주는거죠.......?

레터를 보냈는데 답장이 없당 ㅡㅡ

싸워야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