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빈펄리조트] 야외 풀장

by zoy_ 2018. 5. 14.
반응형

날씨 캬 쥑이네





동남아에 엄청 많은 꽃. 이름 모름.







뒤로 해변도 있다.

저기는 있다가 탈듯.

그리고 모래 처리도 힘들엌ㅋㅋㅋㅋㅋㅋ

바다는 제주도가 더 이뿜....







본격적인 물놀이!!!


역시 물놀이는 힘들엌ㅋㅋㅋㅋㅋㅋ

30분만 해도 힘듬....저질 체력





지칠땐 술이죠. 

바로 고고씽.



모히또1, 롱티1

두개 합해서 30만동. 가격은 맘에 드네





늘 항상 느끼지만 내가 더 잘 만듬.










밤이 온 풀장- 오후 8시 풀장 마감

하루죙일 졸라 잘 놀았음

물놀이는 힘들어!!!!!!!ㅠㅠ


썬베드 잡기 쉽고 아가 풀장 양 사이드로 있음.

튜브 있음!! 가져와도 될듯?

풀 깊이가 1.3이였나 

그렇게 깊지는 않았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