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ETNAM/NhaTrang

[나트랑 아이리조트] 머드온천

by zoy_ 2018. 5. 15.
반응형


빈펄리조트에서 아이리조트까지 택시로 몇만동 나왔지?

30만동 안나되게 나왔던걸루 기억함.

20분 정도 걸린거 같음.


입구에서 일단 입장권을 사야함!

머드온천만 할것인가 + 워터파크까지 할것인가!

원래는 머드온천+워터파크 묶여진걸 사야하는데

잘못사서 머드온천만 당첨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을 갈아입구 머드온천하러 입장할때 입구에서 준 표를 잃어버리면 안된다!

그거 제출해야함.

표를 제출하면 우리를 안내해줌

요렇게 콸콸콸 아주 그냥

LTE 터지듯 쏟아진당.

뜨끈뜨끈 하다.

제한시간은 15분.

충분함 ㅋㅋㅋ아주 좋음.




머드를 듬뿍 머금기 위하여 쌩얼로 출똥!

미끌미끌 스베스베 짱좋아 ㅠㅠ 또 가고싶당.







여기는 온리 뜨거운 물만......헉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워터파크 갈려고 했더니 표를 사야된다고 한댱....또르르

이때부터 잘못된것을 인지하기 시작함....

마침 울언니가 가지고 있던 락커키 또 잃어버리고.......

우리 그냥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펄로 가요

나 이마에서 땀 또 한가득 쏟아내고........^_ㅠ

생각만 해도 아찔





여기서 밥먹을려고 했는뎅. 키에서 멘붕 ㅋㅋㅋㅋㅋㅋ

여권이며 카드며 다 락커에 있는데. 

울고불고 해도 필요가 없는 상황 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웠죠?? 우리? 그쵸?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마는 안즐거웠지만 나는 즐거웠음!! ㅋㅋㅋㅋㅋ

그럼 된거죠 하하하하하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