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도 상록수숲속의집 독채펜션] 한잔 투잔, 소수정예의 연말.

by zoy_ 2016. 10. 19.
반응형

작년 연말파티 XD






장소 : 제주상록수숲속의집.

객실타입 : 독채빌라.

구조는 방3개, 화장실2개, 독립키친1개, 

야외바베큐장, 2층 다락방.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가격이 좀 쎄다.

친구들끼리 오기엔 딱인거 같아~~~

우리가 갔을때는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였다!

시설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풀이 있는거 같은데 우린 겨울이라서 보는거 조차 스킵ㅋㅋㅋ

관심이 없다. 온리 목적은 술술술! 알콜!!!


위치가 서귀포에서도 산길따라 한참을 꾸불꾸불 가야한다.

단점 : 바다가 안보임......ㅜㅜ

독채라서 안보이나......?ㅜㅜㅠㅠㅜ

괜찮아요. 바다는 낼 보면 되니깤ㅋㅋㅋㅋ






요긴 2층이다.

아가들 놀기에 좋을듯, 술만 먹는 으르신들은... 1층으로 고고ㅋㅋㅋㅋㅋ









술상 셋팅중인 친구분들~

셋팅하라니까 벌써부터 닭발 뜯을라곸ㅋㅋㅋㅋㅋ





이번 여행의 푸드 테마는 뭘 해먹엌ㅋㅋㅋㅋㅋ걍 사다먹어!

족발과 닭발. 발이란 발은 다 모였넼ㅋㅋㅋㅋㅋ

훈제오리와 시장치킨! 그리고 디저트 감귤님.

우왕 푸짐하다........넘 죠아.....ㅜㅜ좋아좋아♥







오늘 술은 고오오급지게, 쏘주지만 토닉워터를 섞어서 황금비율로 뙇!

쏘주를 최고로 사치스럽게 먹는다능. 그니까 맛있죠???ㅎㅎㅋㅋㅋ

쏘맥만 말아먹는 친구분들도 쏘주토닉을 촵촵촵. 스윗해ㅋㅋㅋㅋ



이것저것 얘기하고, 연말이라서 지상파 방송사들 죄다 시상식.

부어라 마셔라~~~~~~

치얼스!!!!!!!!!!!!

요러케 한살 또먹어. 엉엉 거리면섴ㅋㅋㅋㅋ

.

.

.









다들 피곤해서 생각보다 많이 안마셨다.

그래 우리 나이가.... 건강을 생각하쟈..^^^^^?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몇십년을 얼마나! 더! 연말을 맞이 할지는 몰라도, 건강합시다 20대 청춘님들!!!!뽜이야야야~


밖에 저기 보이는 테이블에서 흡연 가능하옵니다. 재떨이 있음. 내가봤음ㅇㅇ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포동서로 70번길 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