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도 우유부단] 우유부단의 쫀쫀한 아이스크림.

by zoy_ 2016. 10. 20.
반응형

하태핫해! 핫스팟 우유부단







입장하면 들판에서 뛰어노는 말시키들 똥냄새가 웰컴합니다.

흐음~~~~~~~~~~~~~~~~~~~~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이 많이 협소해서 일단 내가 주차하는 곳이 주차장이다! 이런느낌 이랄까?ㅋㅋ

주차 라인 있긴한대.......뭐 지키는 사람 몇 안되구요.







우리는 그냥 먹을것만 보면 일단 씬나!!!!!!! 겁나 씬나씬나!!!









메뉴판 뚜둥!

아.........가게 내부 너무 좁고 앉을자리 없고......

근데 밖에서 말똥냄새랑 같이 먹을 자신은 없곸ㅋㅋㅋㅋㅋ






우린 둘이지만 4명이 온것 처럼ㅋㅋㅋㅋㅋㅋㅋ

쑥스럽지않아, 원래 이렇게 먹으니꽈~~

아이스크림 : 식감이 디게 쫀쫀하고 부드럽다. 맛있어 이거 ㅜㅜ 먹어봐야 알어. 두번세번 먹엉

시그니처 밀크티 : 저렇게 귀엽게 병에 담아준다. 맛은 그럭저럭! 병에 담을라면 500원 추가. 심지어 맛있어+_+ 취향저격!!

카페라떼 : 음.......엔젤리너스가 차라리 더 맛있지 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왜 팔아요?ㅋㅋㅋㅋ



상하목장이 더 맛있는데!!!!!!!!!!!!!

제주도 갔으면 한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느낌적인 느낌.

카페라떼 ㄴㄴ 안돼. ㅋㅋㅋㅋㅋㅋ주문하는 그 입 나쁜 입.








스냅사진을 찍는 많은 사람들.







우린 그냥 그저 먹는곳이라면, the love..♥

입소문만 듣고 왔는데 나쁘지 않았고, 입장하자마자 반겨주는 말똥냄새는 충격!!!

날씨가 더 좋았을때 갔으면ㅜㅜ퍼펙 했을텐데.





우유부단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