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이호테우해변] 캠핑을 합시다.

by zoy_ 2016. 10. 29.
반응형

여름에 친구님들과 쉬는 날을 다 같이 맞춰서 제주도 이호 캠핑장으로 고고씽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캠핑장에 있었다.

그나마 평평한 곳에 텐트를 먼저 치고, 뚝딱뚝딱!







완성된 텐트에 테이블 셋팅중입니다.

꺄오 씐나씐나~♥





오늘 우리의 메인 : 제주산 목살, 소세지

소세지는 센스있게 젓가락에 꽂아서 꿉기.

중간에 먹다가 고기 모자라서 더 사러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맛존맛 b 역시 고기는 야외에서 숯불에 먹는게 짱이지.









술은 소박하게 먹쟝!





노을이 지는 이호테우해변.

저멀리 이호테우해변의 랜드마크 빨간목마가 보인다.






바다에 왔으니 발이라도 씨원하게~







밤에는 여름이라도 야외니까 쌀쌀하다.

무릎담요 가져오길 잘했다능ㅋㅋㅋㅋㅋ





이호테우해변에 위치하고 있고, 텐트가 있으면 캠핑장에 무료로 텐트 칠 수 있다.

취사가 가능한 곳에 텐트를 치는 것을 추천!

아마 캠핑도구를 빌려주는 곳도 있는거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