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제주 딱새우] 고르곤졸라피자 > 딱새우파스타

by zoy_ 2016. 10. 22.
반응형

이탈리안레스토랑 포르체타.

로제파스타!

제주 딱새우 로제 파스타 18,000

요거슨 괜츈괜츈. 맛있다.

딱새우 어마어마하게 도톰하게 여러개 통새우 그대로 입장한것이 아니라 

통새우 한두마리 엄청 토막낸 느낌?ㅋㅋㅋㅋㅋㅋ

결국 잘게 찢은............난 통새우를 원했는데.



버섯 로제 파스타 16,000

차라리 다른걸 시킬걸,

이건 아냐. 느끼하고 짭다.




내부 분위기는 엄청 조으댜~ 화장실도 좋고 ㅋㅋㅋㅋㅋㅋ

주차장바로 옆으로 밀밭? 같은 예쁜 꽃들도 피어 있었다.

레스토랑 주변에 영어마을 있어서 외국사람들도 많았다.

다음엔 로제말고 크림으로 먹어봐야 겠다능.........


그 외에 피자 사진 못찍었는데, 고르곤졸라 엄청 맛있었다.ㅜㅜㅜㅜㅜㅜ

여기 파스타 유명해서 갔는데 왜 피자가 더 맛있고 난리?ㅋㅋㅋㅋㅋㅋ




포르체타 모바일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