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Jeju

[신라스테이 제주] 욕조가 있었다니?!!!!!

by zoy_ 2016. 11. 3.
반응형

신라스테이 제주.

객실타입 : 스탠다드 트윈룸

침구가... 우린 아주 엉망으로 자는구나 ㅋㅋㅋㅋ

베드 한쪽으로만 콘센트가 있다.......ㅜㅜ

핸드폰 충전하기 불편.

객실은 깔끔! 좋다.





6층을 배정 받았는데!!!!!!

높아 ㅋㅋㅋㅋㅋㅋㅋ아후 무서워.

통유리야. 더무섭게.

바로 맞은편에 스벅이 있다.

스벅이 옆 골목길로는 분명 제주도인데 중국같은? 차이나 타운?ㅋㅋㅋㅋㅋ

길거리에는 한국인보다 중국인이 더 많구요.





어메니티는 아베다


끄악 욕조가 있었어!!!!!!!!!!!!!!!!!!

입욕제 가져올껄...........ㅜㅜ

근처에 입욕제 파는곳이 없었다.

입욕제는 반드시 챙겨야 하는걸루.......





건강해 지는 조식ㅋㅋㅋㅋ

건강식이야 아주그냥.

음료수 다 맛있다!!

쌀국수도 맛있다!!

연박한다면 한번쯤은 조식 먹는것을 추천!

조식마감시간 : 10시30분


엘리베이터에서 카드 찍어야 객실층 누를 수 있다.

위치가 공항에서 멀지 않고, 번화가랑 가깝다.

그 번화가가 중국인 많은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를 여행왔는데 중국왔다고 뻥처도 될만큼이다.

체크인시간 : 14시부터

체크아웃시간 : 12시까지

TIP. 수영장 ㄴㄴ, 피트니스센터 ㅇ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