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4

[성읍민속마을 호떡] 겨울의 별미 이러한 초가집이 가득한 성읍민속마을.제주 전통가옥이 보고싶다면 가는 것을 추천!!예전 명성에 비해 덜 복잡해서 그냥 가고픈날 발길 닿는 대로 떠난 성읍민속마을이미 밥도 배불르게 다 먹었겠다후식먹으러 고고!! 돌하루방도 짱 많음 ㅋㅋㅋ 석재사 온거같고 그래. 왜 이렇게 몰고랑? 말고랑?이런 간판들이 많은지는 모름.ㅋㅋㅋㅋㅋㅋ 길 한복판에 있는 맛있는 호떡집.호떡 별루 안좋아하는데 이집 호떡은 별미임.가끔 땡기는 그러한 신기한 맛집bb 이게 하나에 700원반죽이 그냥 밀가루 반죽의 맛이 아니다! +_+뭔가 특별한 무언가가있어.씨앗호떡처럼 안에 씨앗은 없지만,꿀같은 달콤한 설탕이 가득~날이 풀리기전에 한판 더 땡기러 가야할듯 ㅋㅋ하계에는 꽈배기하시고, 동계에는 호떡 하십니다! 위치는 성읍민속마을 근처에!정확히.. 2018. 1. 31.
[제주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트윈베드 객실 로비층 6층! 해피아워가 있다능오후 9시 30분 ~ 오후 9시까지 빵 & 케익 50% 할인함.투숙객 한정인가? 6층에 코인세탁실과 헬스시설이 있음.코인세탁이 있는걸로 봐서 호텔측에서 따로 런드리 안받나? 나이트가운 투숙객만큼!슬리퍼는 정말 일회용 슬리퍼 ㅋㅋㅋㅋ기내에 탑승하면 주는 그 슬리퍼!신고 다니다가 객실내에서 찢어졌더니다음날 찢어진 슬리퍼만 교체해주신당. 욕조가 있어서 사봉 씨솔트 가져옴 ㅋㅋㅋ근데 스쿱을 안가지고 옴. 꼭뭔가 하나씩 빼먹음. 스탠다드 트윈베드욕실1+방1침구보단 타월이 너무 좋으다.롯데는 타월 쫭쫭!! 룸서비스 시켜먹을려고 보니까 시킬게 없음피자 샌드위치 끝이였던듯?ㅜㅜ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는 암튼.시티호텔은 뷰를 버리고 오는 곳이라 야경에 환상 가지면 안됨! 아까 로비층에서 해피.. 2018. 1. 30.
[빌라드베일리] 예식 오늘 아름다운 신부님.역시 신부는 이쁜법.신부한테 직접 공수받은 사진 ㅋㅋㅋ 생화와 조화가 믹스 된 꽃장식.예식장은 완전 성당 분위기이다. 웅장함.많은 인원은 수용 못하는것 같다. 한 줄에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신부측 신랑측마다 12 ~ 15개 씩 정도? 예식을 기다리는 신부 친구들. 왜케 신부입장만 하면 울컥하는지.아직 시집도 안갔지만 ㅋㅋㅋ 뭔가 볼때마다 울컥 거리는 장면이다. 천장이 굉장히 높음.겨울에 식을 했는데 안은 따뜻하지 않았음 ㅜ 당연히 따뜻할거라고 예상했지만.. 파이프오르골 피아노와 4중 합창저분들이 노래를 불러서야 존재를 알 수 있었던 2층ㅋㅋㅋㅋㅋ히든싱어 인줄. 잘사십숑!!! 행복하게!! ♥♥ 폐백사진! 주차장 그렇게 넓지는 않음. 대중교통 권함.우리도 차를 호텔에 냅두고 갔.. 2018. 1. 29.
[제주 맛집] 태왁이라는 재미, 피어22 다른 블로그 글을 보니 점심에 잘못가면 줄 1시간 이상 기다려야 된다고 해서엄청 놀라서 눈뜨자마자 뛰쳐나옴 ㅋㅋㅋㅋㅋㅋㅋ11시 50분 안되서 도착한거 같다.근데 사람 별루 없는데여?? 비시즌에는 그냥 막 가두 될듯하다.해녀들이 물질하다가 해산물들을 뭍에서 확인할때 땅에 확 쏟아붓는 행동을 "태왁" 이라 한다고 설명들음 ㅇㅇ거기서 모티브를 착안해서 나온 시그니쳐 메뉴!!!!뚜둥 두근두근 기대된당.우린 태왁2인분 / 랍스타 홀 / 레몬버터 소스 추가 유아용 하이체어 없는듯. 이렇게 직원분이 직접 앞치마를 매주신다 ㅋㅋㅋㅋㅋㅋㅋ귀요웡미국가도 이런거 있지 않나요?양동이에 다 삶아서 테이블 위로 확 쏟아붓는거 나 본거 같은뎅. 망치마저 ㅋㅋㅋㅋㅋㅋ귀요웡ㅋㅋㅋㅋㅋ옛날 고전 영화보면 고급레스토랑에서고상떠는 연인들이 .. 2018. 1. 26.
[제주 맛집] 오마카세 : 호시카이 청담 스시요 쉐프님 여기 오셨다는 입수를 받고 동생이 미친듯이 노래를 불렀음. (근데 그분 다른곳으로 가셨다고합니다)여기는 반드시 가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전화로 예약을 하면서 물어보니코스는 A/B 코스가 비교적 저렴했음.B가 59,000원 정도였고 A는 더 저렴했던걸로 기억.A = 10피스B = 12피스문의 하다보니 오마카세는 피스가 정해져 있지 않다고한다.그말은 무제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피스에 만족할 우리가 아니였으므로,더 듣고말고 할 이유도 없이 오마카세로 예약.오마카세는 1인 120,000원점심 1, 2부로 나눠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시간엄수는 센스인거 아시죠?ㅎㅎ1부는 12시.2부는 글쎄요..? 노쇼가 많은지 도착하기 2시간전까지 미친듯이 확인문자가 오는데점점 협박같아 무서워서 답장을 .. 2018. 1. 25.
[제주 롯데시티호텔] 야외 온수 수영장 6층에 야외 수영장으로 ㄱㄱ온수풀이랍니다! 4계절 내내인지는 모르겠음 ㅜ 썬베드 없고 그닥 넓지도 좁지도 않은 야외 수영장과 스파 & 건식 사우나, 개인락카 시설이 있으며투숙객만 이용가능.튜브랑 스노쿨링 장비는 이용이 불가!! 열기가 풀풀~ 그닥 뜨겁지는 않지만 상체를 물위로 못꺼냄ㅋㅋㅋㅋㅋㅋㅋㅋ한겨울에 물밖은 넘나 추운것. 악어마냥 얼굴만 겨우 꺼내놔서 호흡해야한다..ㅎㅎㅋ사람들도 없어서 우리끼리 전세낸것 같아 좋다며 :D좋긴 좋았음 bbb 풀바쪽으로 갈 수록 수위가 낮아짐. 풀바는 겨울이라 그런지 클로즈.아직 이 계절에 아이와 함께 가기는 불가능 할듯..? 보글보글. 우리집에서 이런 욕조가 있었으면 좋겠댱!!!디게 씨원하고 좋음ㅋㅋㅋㅋ한시간 정도 물속에 있다가 바로 옆에 있는 건식사우나로 달려가서 누.. 2018. 1. 24.
[양곱창 맛집] 제주도에만 없는 오발탄!!! 사실 제주도에는 오발탄 만큼의 양곱창 대창 맛집이 없다. (그나마 대체가능 한곳 규태네&제주한우곱창)그래서 타지역 갈때마다 반드시 꼭! 한번은 들리는 맛집 ㅋㅋㅋ맥도날드보다 더욱 체계화 되어있는 체인이라는 점을 느낄 수 있음.어딜가나 같은 구성 같은 맛 ㅋㅋㅋㅋㅋㅋ 한결같은 서비스! 전문가가 직접 구워주시는 덕분에 더 좋으다.늘 항상 대창 시키면 서비스로 인원수 만큼 한두점씩 나오는 염통이 별미면 별미b 매번 다른듯 똑같이 나오는 기본. 양대창과 양!!!! 꺄아아악 사랑해 ♥치과에서 질긴거 많이 먹지말라 했지만 ㅜㅜ그래도 너는 끊을 수가 읍댱.. 여름에 갔을때는 이렇게 패밀리 세트가 있어서소갈비까지 세트로.이때 소갈비는 처음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놀랬음 +_+ 역시 마무으으으리는 양밥.bbb양밥에 .. 2018. 1. 23.
[도미 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트리플룸과 트윈룸 마치 도미인프리미엄 호텔 체인 투어를 다니는 듯한...?ㅋㅋㅋㅋ어쩌다 보니 이렇게 되었다..ㅎㅎ오늘의 목적지는 도미 인 프리미엄 가로수길 옆으로 주차타워가 있구요.차를 소지한 우리는 숙박객이므로 꽁짜! 굉장히 늦은시간에 체크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로~맞아주시던 친절한 스텝분들 ^_^1층 로비에서 웰컴 드링크가 무료 셀프바로 있는데 운영시간이 오후 2시 부터 ~ 몇시지?ㅋㅋㅋ그래서 체크아웃할때는 못마심 ㅜㅜ 셔틀운행한다.강남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도미 인 강남 - 강남역 9번출구 - 강남역 1번출구 - 역삼역 2번출구 - 선릉역 1번출구 - 삼성역 4번 출구.강북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시청역 1번출구 - 서울역 강북방면 : 도미 인 가로수길 - 명동역 6번출구 - 서울역 선착순 20.. 2018. 1. 22.
[압구정 맛집] 개화옥 런치 제 기능을 못할 것 같은 커트러리. 목 찌를까봐 사실 좀 무서웠음..드디어!!!!!!왔다!! 꺄아아아ㅏ아ㅏㅏㅏㅏ테이의 맛집 & 수요미식회에 나올 정도이니 기대가 얼마나 컸겠어요? 일단 ㄱㄱ우린 런치에 감.여자 3명인데 심지어 먹는 욕심 또한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은 정말 푸파임.근데 생각만큼 많이 먹지는 못함. 내 위는 쓰레기인가..?벗!! 술은 생각보다 더 머금..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런치 메뉴 :한우 등심 세트 1인 29,000한우 불고기 세트 1인 27,000한우 차돌박이 세트 1인 21,000보쌈 세트 20,000 그 외 단품메뉴는 모름.나는 오로지 저 불고기 세트와 보쌈 세트가 먹고싶었기 때문이다!!!이집은 런치메뉴 1인분씩 주문 불가라고 함..그래서 우린 3명임에도 불구하고 불고.. 2018. 1. 18.
[제주 맛집] 돼지구이 연구소 숭이의 추천을 받은 곳-오래전부터 맛있다고 소문만 익히 들었다. 제육볶음 6,800원김치찌개 5,800원 김치찌개 보글보글맛있다. 생각만큼 맛있음 ㅋㅋㅋ칼칼하니 안주로 뙇! 추운겨울에 안성맞춤.라면 사리를 추가하고 싶었지만 넣어야할 타이밍을 놓쳤음.ㅜ다음에는 추가해서 먹어봐야 겠다능 우동사리를 넣고 쉐낏쉐낏! 식어도 맛있음.맵기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었으면 좋았겠다 ㅜㅜ살짝 매콤, 달달하면서 짭다.단쨘의 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지 밥이랑 먹었어야 했는데 쌀은 한톨도 안먹었네? 시청이랑 가까우니 2차 가기도 좋으다 좋아. 2018. 1. 12.
[오사카 맛집] 교자 또한 맛있는 숙소와 가깝고 도톰보리 끝자락에 위치한 아담한 가게.교자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하루종일 불렀다.2박3일의 짧은 여정이라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먹고싶은것은 많다능..ㅜㅜ 교자 6개 450엔. 교자 넘나 맛있는 것. 곁들여진 소스마저 맛있다.♥ 팔보채 같은 것. 정확히 먼지 모름 ㅋㅋㅋㅋㅋㅋ850엔.맛있음. 굿굿~꽤 늦은시간까지 하는 것 같다.1시정도에 우리는 나왔지만사람들은 여전히 술한잔을 드시고 있었다. 시원한 나마비루와 사와를 원없이 때려넣음 ㅋㅋㅋㅋ역씨 일본은 사와지!!!!하루에 사와만 한 5잔 이상씩 마신듯ㅋㅋㅋㅋㅋ 새벽3시까지 영업시간!그래서 그런지 일본사람들이 진짜 많았다.12시에도 손님들이 막막 입장하고,의외로 관광객이 없어서 좋았다. 일본은 실내 흡연이 가능 ㅇㅇ 오사카의 명물, 글리코사인!.. 2018. 1. 11.
[제주 맛집] 생각의 숲 X 생각의 술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난리난리 난 그 곳!시청 근처에 있음.생각의 숲 X 생각의 술.왜 몽환의 숲이 생각나는지....?ㅋㅋㅋㅋㅋㅋㅋ 쉿! 다 먹고 싶지만! 이미 배가 부른 상태로 에그인 헬 주문.처음 영접한다. 어떠한 지옥의 맛일지 궁금궁금 생각보다 꽤 어둡고 사람이 많다.혼술 하기도 좋을 듯하다.담엔 혼술 도전! 내부에 책이 엄청 많다. 이렇게 밝지 않음!!!! 완전 어둡다. 술을 기다리며 빅웨이브 X 기네스진짜 빅웨이브 미국에 있었을때 입에 빨대 꽂고 살았는데.페일의 정석같은 맛이랄까? 러빗하는 아이템. 드디어 접해보는 에그인 헬.먼가 엄청 맛있는 콤비네이션 피자의 토핑만 먹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피쳐링으로 핫소스의 맛이 여기저기서잘못 먹으면 핫소스가 입에서 쿵쾅거림. 부분마다 매움의 강도가.. 2018. 1. 10.
[제주 맛집] 방어를 코스로 저렴하게 : 경애관 내부가 꽤 넓다. 이러한 방이 한 3개정도 있음 ㅇㅇ가격대도 엄지척.2명이면 50,0003명 이상일 시 1인당 20,000 기본이 나옵니다.과메기 입장~ 전복 또한 사람수에 맞춰서 입장.전복은 회로먹든 버터구이로 먹든 삶아 먹든 다 맛있음 냠냠+ 돼지고기 산적이 나온다.그거 짭쪼롬하니 진짜 쏘주안주 제대로임ㅋㅋㅋㅋㅋㅋ 악 !!!!!!!!!!!!!!!!!!!!!!!!!!!!방어 !!!!!!!!!!!!!!!!!!!!!! 쪼아 올 겨울에도 너를 영접하는 구나 +_+방어는 지금이 완전 딱 제철! 겨울이 지나가기 전에 어여 다들 빨리빨리 섭취 바람. 방어 싸먹는 팁. (횟집 아드님이 말씀해 주심)김을 먼저 깔고, 보리밥을 아주 살짝 깔고, 위에 이파리부분의 백김치를 깔고대망의 방어를 소스에 살짝 퐁당한 뒤 김을 .. 2018. 1. 9.
[고베 맛집] 다이치 고베와규!!! 내사랑 와규와규♥ 고베 도착!!!!!!고베는 와규와규~ 내싸랑 와규♥ 러빗러빗어디를 가야할지 미리 체크를 하지 않은 탓에트레블어드바이저를 보면서 그냥 내가 있는 위치와 가장 가깝고 현재 영업중이면서 가격대 괜찮을 곳을 물색!적당한 곳을 찾았다.DAICHI. 초오오오오큼 비쌈 ㅋㅋㅋㅋㅋ우린 프라임비프 120g과 그냥 텐더비프 180g으로 주문.그리고 지금은 점심이니꽈!?밥과 국, 샐러드가 포함된 런치세트로 추가금액 없이 주문했다.런치가 아닌때에 밥, 국, 샐러드를 추가하려면 세트 포함비 500엔 추가였던 걸루 기억납니다! 때깔보세요~~~~~~~~~~~~~~~~끄아아아ㅏㅇ아 빨리 꾸워주시요 현기증나요~~ㅋㅋㅋㅋㅋ왼쪽에 하얀것은 프라임와규, 딱봐도 기름기가 ㅋㅋㅋㅋ 겁나요!오른쪽은 기본 텐더. 오히려 이쪽이 더 맛날거 같네요... 2018. 1. 8.